칠갑농산

칠갑농산 전체메뉴
칠갑농산
언론보도

칠갑농산, '2025 서울국제식품대전' 참가

2025-06-09



칠갑농산(대표 이영주)은 오는 6월 10일부터 13일까지 일산 KINTEX에서 열리는 '2025 서울국제식품대전(Seoul Food 2025)'에 참가해, 늘어나는 간편식 수요를 겨냥한 신제품과 전통 곡물 가공 제품군 등 칠갑농산의 다양한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이번 전시의 중심은 올여름 신제품으로 출시된 '칠갑산 냉천골 3종'이다. 이 제품들은 냉장 상태에서 바로 조리 가능하며, 면을 따로 풀 필요 없이 육수나 소스를 부어 1분 이내에 완성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4인분 제품으로 구성품 각각이 따로 포장되어 있어 1인분씩 취향에 따라 조절해 즐길 수 있으며, 칠갑농산의 신기술인 '3단 압출' 공정을 통해 면발의 탄력과 쫄깃함도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칠갑농산은 곡물을 정성껏 가공한 가루형 전통식품 라인업도 함께 전시한다. △맷돌 방식으로 콩을 갈아낸 '콩국물가루', △통째로 쪄서 만든 '찐통현미가루', △'찐통보리가루', '찐통귀리가루' △ 10가지 곡물로 만든 '국내산 십곡미숫가루' 등으로 영양은 물론 편의성까지 갖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칠갑농산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바쁜 현대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간편식 제품과 엄선한 원료를 정성스럽게 만든 제품을 함께 소개할 기회"라며 "칠갑농산만의 기술력과 제품 철학을 바탕으로 글로벌 K-푸드 시장에서 계속해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칠갑농산은 전시 기간 KINTEX 제1전시장 2홀(부스번호 2C301)에서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며, 국내외 다양한 업계 및 유통 관계자들에게 자사 제품과 기술력을 소개하고, 수출상담과 신규 유통채널 발굴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5060516060947050​


이전글
Prev
다음글
Next